행사기본정보와 고객요구사항을 파악하는 단계입니다. 전화통화 또는 상담미팅을 통해 진행됩니다.
파악된 고객요구를 바탕으로 웹 플랫폼을 어떻게 구성하고 운용하면 좋을 지 컨설팅 안을 제안해 드립니다.
제안내용 검토 및 수정내용을 바탕으로 견적을 드립니다.
견적내용을 검토 후 구축의뢰를 하시면 계약을 진행합니다.
계약이 완료되면 웹 플랫폼 시안을 제작하고 의뢰인과 검토 및 수정작업을 진행합니다.
확정된 시안에 따라 개발작업을 진행합니다. 1차 개발이 완료되면 검토 및 테스트를 진행하고 플랫폼을 오픈합니다.
행사를 개최하고 마무리 작업을 진행합니다.